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간만에 극장을 찾아갔는데, 시간이 애매하여 결국 심야 영화를 봤다.
그나마 심야 중에 시간이 가장 빠른 영화가
'소피의 연애매뉴얼'
간만에 스크린에서 소지섭을 보고자 골랐는데,
매표소에서 자리를 고르는데 예약된 자석이 하나도 없는 것이 아닌가 = =
일단 결제 후 매표소 직원에게 이거 재미 없어요? 라고 물어보니
음.. (고민을 좀 하는 듯 하더니) 별로 인기 없어요 라는 대답!
보지 말아야 할지 고민하다가 이왕 이렇게 된거 웃기기라도 하겠지란 생각에
그냥 보게 되었다.

결론만 이야기 하겠다. 내 취향(?)이다. 재미있게 봤다. 깊이가 있는 영화는 아니다. 웃기기도 했고, 눈도 즐거웠다.
장쯔이라는 배우의 새로운 못습도 본 것 같다.
일단 중간 중간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장쯔이와 중간 중간 들어 있는 애니메이션들이 잘 어울려진 영화라고 보겠다.
장쯔이의 캐릭터 소화력도 괜찮았다고 본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소지섭이 정말 아무런 비중을 느낄 수 없었다. 그냥 아무런 남자라도 새웠어도 될 만한 캐릭터였다.
내가 볼때 주연은 장쯔이, 허룬동 몫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