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건 제가 궁금 해서 공카서 퍼왔습니다.

원문 : http://cafe.naver.com/clashofkings/88385

작성자 : dsban83

혹시 문제 제기 하시면 삭제 하겠습니다.



1. 시간당 활력치 요구량

1 / 10초
6 / 1분
360 / 1시간
8640 / 1일

[활력치가 0이 되면 병든 상태가 됩니다. 병든 상태시 성장이 멈추고 버프 비활성화/열매 획득 불가]


2. 각 아이템별 활력치 증가량

보통물약, 일반 물통
 : 1개당 활력치 6씩 증가 → 1개당 1분간 활력치 유지

강력한 물약, 대형 물통
 : 1개당 활력치 60씩 증가 → 1개당 10분간 활력치 유지

[하루 동안 생명의 나무의 활력치를 유지하기 위해서 보통 물약/일반 물통 1440개 필요]

[하루 동안 생명의 나무의 활력치를 유지하기 위해서 강력한 물약/대형 물통 144개 필요]



3. 생명의 나무 병든 상태 최대 시간

3일 (빨간색 바 MAX치를 통한 추정)

[비료부족 상태에서는 물약만 사용 가능, 물부족 상태에서는 물통만 사용가능]


4. 병든 상태에서 각 아이템별 병든 시간 감소량

보통물약, 일반 물통
 : 1개당 병든 시간 2분 감소

[생명의 나무 1일 병든 상태에서 활력상태로 회복하기 위해서 보통 물약/일반 물통 720개 필요]
[생명의 나무 3일 병든 상태에서 활력상태로 회복하기 위해서 보통 물약/일반 물통 2160개 필요]

강력한 물약, 대형 물통 
 : 1개당 병든 시간 15분 감소

[생명의 나무 1일 병든 상태에서 활력상태로 회복하기 위해서 강력한 물약/대형 물통 96개 필요]
[생명의 나무 3일 병든 상태에서 활력상태로 회복하기 위해서 강력한 물약/대형 물통 288개 필요]


----------------------------------------------------------------------------------------

* 원래 병든 상태에서 활력상태로 전환시키기 위해서는 활력상태를 유지하는 아이템 수보다 
  더 많은 아이템이 필요로 했습니다만, 이 부분이 패치되어서 현재는 병든 상태에 놓이게 되었을 때
  회복하기 위해서 필요로 하는 아이템수가 보다시피 일반 아이템 기준 절반으로 줄어들었습니다.
  (활력상태 1일 유지를 위해서는 1440개 필요 / 병든 상태에서 1일 회복시키기 위해서는 720개 필요)


* 강력한 물약 또는 대형 물통은 활력 상태를 유지하는데 더 효율적입니다. 
  따라서 병든 상태를 회복시키는데에는 보통 물약 또는 일반 물통만 활용하도록 하세요.
  (일반 아이템 대비 활력상태 유지시 10배 효율, 병든 상태 회복시 7.5배 효율) 


* 활력상태 유지를 위해서 하루마다 2배의 아이템이 더 필요하므로, 생명의 나무의 버프나 열매가 굳이 필요없는 시점에는
  일부러 생명의 나무를 잠시 병든 상태로 만든 상태로 만든 후 모든 연맹원이 최대한 물통 및 물약을 모으기만 하고, 
  생명의 나무를 활성화시켜야 할 때 모두 연맹원이 그동안 모은 물통이나 물약을 사용하여 되살리는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병든 상태 유지 기간은 최대 3일이라 다시 활성화시키는데 필요한 양은 2160개로만 고정됩니다. *확인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