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글
오랜만에 글일 씁니다.
우선 위 로고는 클래시 오브 킹즈의 한국 연맹 공식카페 로고 입니다.
(http://cafe.naver.com/clashofkings)
필요한 정보는 위에서 찾아 보시면 왠만한 정보는 다 있습니다.
요즘 한창 즐기고 있는 게임입니다.
뭐 그래픽이 좋으냐? 아닙니다.
그냥 매력이 있습니다.
저 같이 채팅을 즐기고 여러사람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며 오래 하기를 원하시면 추천 드립니다.
적당히 게임에도 투자도 하시는 분들은 환영 합니다.
게임 방식을 간단히 설명하면,
메인 성 레벨 올리고 그에 맞게 부가건물들 올리며, 병력을 뽑고, 실시간 전쟁 하는 게임입니다.
뭐 이런 게임 많지 않습니까? ^^ (그래서 게임 관련 팁이나 이런건 다시 쓰겠습니다.)
제가 이 겜에 빠져든건 이런 것 보다는
일단 채팅 시스템으로 인한 커뮤니티 때문 이었습니다.
메신저 기능을 통한 개인 챗팅, 단체 채팅, 연맹 채팅, 킹덤 전체 채팅, 개인과 단체 채팅은 채팅 창이 존재 하며 나머지는 메신저 처럼 초대하여 방을 만드는 개념입니다.
그리고 강력한 기능이 번역 기능을 지원합니다. 16개국인가? 지원합니다.
겜이 글로벌 실시간 게임이다보니 많은 언어들이 난무합니다.
구글 번역기를 쓰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그정도 지원합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왠만큼은 알아 먹습니다.
답답하면 영어를 쓰기도 하고요.
처음에는 다른 언어를 쓰는 사람과 챗 한다는게 어색한데 하다보면 재미있습니다. 각 나랑 성향도 좀 알게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주로 중국이 강세라 - -;;; 망섭도 있지만 재미있게 하는 섭도 많습니다.
전 못봤지만 일본연맹이 강한 섭도 있다고 하더군요.
저희 섭은 한국이 강세인데, 왕은 중국입니다. ㅠㅠ (중국 현질 무섭습니다. )
저도 40을 바라 보는 나이인데 연맹에 중간 정도로 나이대가 높습니다.
왜냐하면 이게 그리 게임이 재미있기 보다는 커뮤니티와 적당한(?) 재력 아니면 버틸 멘탈(?)이 필요합니다.
아무리 밟아봐라 난 자란다. 라는 잡초 근성 !!!
건물을 올릴 때 시간을 많이 들여야 해서 할 일 없을 때는 채팅을 즐길 줄 알아야 하며,
내가 자는 시간에 어느 나라는 낮이다 보니 신경도 많이 쓰입니다.
왕궁 쟁탈 시간도 그래서 조금씩 변합니다. 어느 한 나라에 혜택을 주면 안되잖아요? ^^
시작 한지 3달 정도 되다보니 이제는 사람들과 채팅을 즐기기 위해 인연을 계속 이어가고 싶어서 하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 예진이 누나 광고보고 시작했다가 속았다라고 생각했는데 ㅎ ㅎ
앞으로 얼마나 더 오래 할지 모르겠지만 중국이 나가접기 전까지는 즐길 것 같습니다.
중국 없으면 심심해요.
자극이 있어야죠. 지금 우리 연맹은 다국적입니다. 뭐 한국인이 반이상에 터키, 북유럽애들 프랑스 등등 아 아랍도 있습니다. ^^;;;
그리고 영어 잘하시는분 환영합니다. ㅋㅋ 회화 말고 챗팅 ;;;; 제가 영어를 잘 못하는데 외국애들이랑 챗하며 지내는 분들 부럽습니다. ㅠㅠ
다음 글에 간단히 해보면서 생각한 팁들 좀 적어보겠습니다.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