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 몇일째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현재 43레벨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퀘스트를 어제 저녁에 끝냈는데, 대략 30후반레벨대에서 끝낸것 같네요.

퀘스트 깨고 나니 제가 퍼다 나른 직업 관련 정보에 보듯이 사냥꾼 직업이 생겼습니다.

제 1차 목표가 무희 였는데, 당장 필요 없는 직업이더군요.ㅠㅠ


이제 무희 까지 적마법사 4레벨 남았네요.


암튼 이번에 알려 드릴 팁은 좀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 팁이 되라고 적는 글입니다.

당연한거 아니냐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어빌리티를 최대한 많이 모으는 것입니다.

어빌리티를 모으는 방법은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나오는 초코보(병아리)에게 먹이주기인데요.

이게 대충 3번에서 4번째 퀘스트 진행하다보면 꼭 나옵니다. 환수소환 크리스탈이 나오기도 하는데요.


결론만 보면 퀘스트 진행을 많이 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이 결론에 도달 할려면 LP가 많이 필요한데, 이게 한정적이고 시간이 들잖아요.

그럼 적게 쓰면 되겠네요. 이 쯤 오면 감이 오시는 분도 계시겠죠. ^^

처음 시작하는 퀘스트로 가서 사냥 하시면 됩니다.

모든 퀘스트가 LP 1에 4 ~ 12 경험치를 줍니다. LP 4를 소비하는 맵도 16 ~ 48의 경험치를 줍니다.

결론은 처음 맵이나 마지막 맵이나 경험치는 평균적으로 똑같이 줍니다.

그래서 퀘스트 진행은 천천히해도 상관 없으니 어빌리티를 모으기 위해 초기 맵에서 노가다 하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대신 환수 자주 출몰 시간에는 정상적인 진행 하던 퀘스트를 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해보니 초기 맵에서 어빌리티는 차고 넘치도록 모으는데, 크리스탈이 안나와요. 일부러 막은건지는 잘모르겠네요.

아직 한번도 안나왔습니다. 크리스탈만 나오면 금상 첨화 인데 ㅎㅎㅎㅎ


여기까지 뻘팁이었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