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과 업무를 끝내고, 접속을 다시 하였습니다.

NC 다운 아주 부드러운 영상에 움직임 또한 무척이나 부드럽습니다.

뭐 게임 퀘스트 스토리에 대한 이야기야 게임을 추후 직접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글로만 보면 더 하고 싶어지고 스크린샷들 보면 더욱 그렇고, 기존에 하던 게임과 조금 다른 시스템이 존재 하지만 그런거야 매번 게임이 새로 나올 때마다 같을 수는 없는 것이니 그려려니 합니다.

아직 서버 다운이 잦아서 한시간에 한번 꼴은  일어 나는 것 같습니다.
클베에 무슨 많은 것을 바라겠습니까. ㅎㅎ

아~ 레벨업 때 영상이 뜨는데 이건 무협인데 = = 왠 날개 영상 순간 제가 아이온을 하고 있나 생각했네요.

클베 체험기는 1.5일 만에 그만 쓰기로 했습니다.
뭐 더 써봐야 뭐하겠습니다.

대신 팁이 생기면 팁같은 것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겨우 2차 클베인데, 3차, 4차 몇차까지 갈지 모르는 클베에 오베까지
아직 갈 길이 먼 현실에서 체험기가 많아봐야 기다리는 사람만 애타게 됩니다.
다음 클베 또 신청 해서 다시 해보는게 좋을 듯 합니다.
전 어떻게 봐끼어 가는지 경험해보고 싶네요.
이번 클베는 몇랩까지 할지 모르지만 그리 열심히 하지는 않을 듯하네요 ^^